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CEO인사말
추진체계 및 전략
연혁
조직현황
직원 업무 및 연락처
오시는길
회사소식
CI
채용안내
직무소개
채용공고
클린신고센터
인사·채용비리 신고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창구
청렴자료실
공지사항
입찰정보
계약정보
경영공시
Add a passion for innivation
회사소식
Home > 사이버홍보실 >
회사소식
제목
[기본]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등록일
2021.11.04 10:48
글쓴이
전략기획팀
조회
539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한국표준협회에서 발표한 '2021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 결과, 고객만족센터 사업소가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hosun.com/special/special_section/2021/10/28/D7MT2GTQMRCM3FGS2V66UZ7ZJQ/
목록
다음글 |
KAC공항서비스- 경운대학교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
2021년 제2차 지점장 소장 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