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US

회사소개

회사소개

연혁

KAC공항서비스 History

고객님들과 함께 걸어온 KAC공항서비스의 역사적인 발자취입니다.

  • 2024
    04월

    KAC공항서비스(주) 조수행 사장 취임

  • 2023
    12월

    시설물유지관리업 → 건축공사업 업종전환

    06월

    ‘고객컨택트센터 서비스’ 부문 한국산업표준(KS) 인증 3년 연속 취득

  • 2022
    12월

    날씨경영 우수기업 인증 취득

  • 2021
    01월

    ‘콜센터서비스’ 부문 한국산업표준(KS) 인증 취득

  • 2020
    12월

    국토교통부 부패방지시책평가 ‘우수기관’ 선정

    05월

    공공서비스 공공기관 부문의 ‘우수 콜센터’ 선정

    01월

    남부권 10개 사업장에 대한 양도
    5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138명)

  • 2019
    12월

    국토교통부 부패방지시책평가 ‘우수기관’ 선정

    04월

    4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111명)

    01월

    3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663명)

  • 2018
    11월

    하이드랜트(급유)시설운영, 유지보수 사업분야 등록

    07월

    공직유관단체 지정

    06월

    2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32명)

    01월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시설물관리유지업 등 8개 사업분야 등록

    01월

    1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588명)

  • 2017
    12월

    KAC 공항서비스(주) 설립 (12.21.)

함께하는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