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CUSTOMER SUPPORT
KAC공항서비스는 임직원의 성희롱·성폭력 피해 상담, 성희롱·성폭력 사건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해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위를 이용하거나 업무 등과 관련하여 성적 언동 또는 성적 요구 등으로 상대방에게 성적 굴욕감이나 혐오감을 느끼게 하는 행위
상대방이 성적 언동 또는 요구에 대한 불응을 이유로 불이익을 주거나 그에 따르는 것을 조건으로 이익 공여의 의사표시를 하는 행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2조제1항 각 호의 불리한 처우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형법상 추행, 간음, 성매매, 성적 착취 등)
서면, 전화, 전자메일 등을 통해 상담 신청
접수: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원
구분 | 소속 | 성명 | 내선번호 | 이메일 |
---|---|---|---|---|
여성상담원 | 본사 경영기획실 인사팀 | 윤혜연 | 02-6325-1162 | frogsoup@kacas.kr |
남성상담원 | 본사 경영기획실 인사팀 | 김건엽 | 02-6325-1192 | bwg327@kacas.kr |